2023년 판타지 웹툰 추천 Top 10입니다.완성도 높은 판타지 들만 추천합니다. 갑자기 중간에 이야기 전개가 흐지부지 된다거나, 맥락 없이 전개가 팍팍 진행된다거나 하는 것들 없음.첫회부터 끝까지 쉴새없이 보게 되는 판타지 웹툰 추천 드리니 너무 빠져서 보지 않으시길 추천합니다. 아래는 추천하는 순서입니다. 맨 첫번째거부터 보시길 강추합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웹 소설 기반으로 제작된 웹툰으로서 전세계에 수출되었으며,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애니메이션 제작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
판타지 웹툰 중 1위로 꼽는 작품입니다.주인공 성진우는 E급 헌터로서 인류 최약 병기라고 불리며 헌터들의 보조를 하고 다니다가 어느날 던전에 빠져서 살아나온 뒤, 유일하게 레벨업이 가능한 헌터로 성장하게 된다.
그가 가진 힘은 점점 커져 국가권력급 헌터 그 이상의 힘을 갖게 된다. 주인공이 빠르게 레벨업 해 가는 과정과 다른 헌터들과 엮이게 되는 사건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의 레벨업의 비밀이 드러나면서 이야기가 풍부하게 진행 됩니다.
투신전생기
과거 마신의 침략으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싸운 인류 최강자가 결국 마신에게 이기지 못하고 죽게된다.
주인공은 죽기 진전에 그는 마신의 한쪽팔을 날려버리지만 마신은 이를 인정할 수 없다며 그를 과거로 돌려보내서 다시 한번 싸우기로 결심한다.
투신 전생기는 작화도 좋고, 특히 잘 짜여진 스토리 라인이 푹 빠져 들게 만든다. 지루한 감 없이 지속적으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계속 되고 중간 중간 적절한 유머도 섞여 있다. 주인공이 마치 캐릭터 육성하듯이 성장해 나가는 모습과 과거의 어려웠던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 흐름이 정말 재미있으니 무조건 추천이다.
판타지 매니아라면 네이버 웹툰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투신전생기는 꼭 봐야 한다.
노블레스
완결된 웹툰으로서 굉징히 긴 내용으로 주인공은 뱀파이어이다. 주인공 라이제르가 820년만에 잠에서 깨어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주인공은 인간이 아닌 뱀파이어 하지만 인간들의 피를 빨아먹지는 않는다. 고급 귀족으로 늑대인간 집단과 대척관계에 이른다.
주인공 라이제르는 뱀파이어 중에서도 최상위 뱀파이어여서 그런지 능력은 웹툰내에선 최강이다. 뱀파이어는 7개의 귀족이 존재하고 그들 또한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 또한 각 가문마다 고유한 소울웨폰이라는 것이 있어 이것이 꽤나 볼만한 요소이다.
배경은 학교에서 시작하며 주인공은 엄청 쎄고 엄청 잘생겼다. 먼치킨류의 판타지를 보고 싶다면 추천 합니다.
템빨
게임상에서의 플레이가 메인 스토리가 되는 웹툰이다. 주인공 그리드는 우연히 레전드리 직업인 ‘ 파그마의 후예” 전설의 대장장이 책을 얻게 된다.
전설의 대장장이로서 직업특성인 “모든 장비 제작 가능” “모든 장비 레벨 제한없이 착용 가능” 이 두가지를 활용하여 게임내에서 최강의 캐릭터로 점차 성장하게 된다.
하지만 그의 레벨은 현재 -1 레벨 말 그대로 템빨로 이겨내야 하는 저레벨 유저 인 것이다. 엄청난 템빨을 자랑하며 주변의 길드원들과 함께 게임내에서 퀘스트를 헤쳐나가는 그의 성장 과정을 보는 것이 재미있다. 간간히 현실 세계에서 스포츠카도 사고, 집도 사고 건물도 사는 그런 모습도 나온다. 역시나 먼치킨 웹툰이다.
전지적 독자 시점
10년 넘게 나 혼자 읽어온 판타지 소설의 완결을 본 그날, 갑자기 지하철이 멈추더니 소설속의 세계가 현실이 되었다. 이건 꿈이 아니고 현실이었다.
주인공 김독자는 마치 어제 있었던 일처럼 생생한 소설속의 내용이 바로 눈앞에 펼쳐지지만, 당황하지 않고 위기를 헤쳐 나간다. 저 우주 위에서는 성좌들이 지구를 지켜보고 있고 도깨비들이 사회자 역할을 하면서 매번 스테이지를 생성하고 미션을 준다. 그 미션들은 사람을 죽이는 것일 수도 있고 몬스터를 죽이는 것일 수도 있다. 어쨌든 살아 남은 사람들은 특별한 스킬을 갖게 되면서 판타지 세상이 시작된다.
성좌는 보통 이순신, 광개토 대왕 등등 우리가 아는 위인들이다. 웹소설이 원작이며 이야기가 잘 짜여져 있어서 빈틈이 없다. 새로운 타입의 판타지를 보고 싶다면 추천 드립니다.
66666년만에 환생한 흑마법사
과거 12신에게 대항하여 싸울 수 있었던 유일한 흑마법사 “디아블로 볼피르”가 12신의 계략에 66666년동안 봉인이 되어 있다가 갓난아기로 환생하여 다시 한번 12신에게 대항하기 위하여 힘을 키운다.
현재는 세계가 여러번의 파괴와 재건을 거친후 다시 시작된 마법사와 검사가 존재하는 시대이다. 디아블로는 이번에야말로 힘을 제대로 키워서 복수를 하겠다고 다짐하면서 꾸준히 힘을 키워 나간다.
과거의 기억을 되살려 마법에 대해 빠르게 습득해 가면서 그의 뛰어난 자질을 보고 그의 부모님은 마법학교에 보내기로 결심한다. 주인공의 성격이 너그럽진 않다 나쁜 놈들은 그냥 가차없이 제거해버린다. 시원시원한 먼치킨류의 웹툰을 선호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천마는 평범하게 살수 없다
무인으로 살아오며 천마로 불리며 천하를 통일하고 호령했던 “백중혁”이 죽음에 이르고, 그리고 눈을 떴을 땐 왜인지 모르겠지만 로만 드미트리라는 녀석의 몸에서 깨어나게 된다. 이제보니 이곳은 마법사와 검사가 존재하는 세상이고 나는 “드미트리의 얼간이”라 불리는 한심한 사람이었다. 하지만 나 천마 백중혁은 이렇게 살 수없다. 엄청 특별하게 살려고 하는 로만의 인생이 펼쳐진다. 그는 우선 과거의 기억을 살려 힘을 키우고 자신의 군대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렇게 그는 전쟁에 나서려는 준비까지 하게 되면서 정말 평범하지 않은 길을 걷게 되는데. 1회에서 부터 주인공은 자비가 없다. 강도들이 좀 만 잘못 해도 죽여버린다.
묵향 디오리진(완결) & 묵향 다크레이디(연재중)
묵향은 판타지 소설로 유명한 내용이다. 최근에 웹툰화 하여 카카오 페이지에 나오기 시작했다. 우선 묵향 디오리진은 초고수 검사 묵향의 무림에서의 내용이며, 묵향 다크레이디는 묵향이 무림에서 측근들의 간계에 빠져서 판타지 세계로 공간이동 하게 된 이후의 내용이 이어진다.
오로지 검의 길 하나만을 고수하면서 걸어온 묵향의 강함은 천하무적이다. 그래서인지 주변에 상대가 되는 인물들이 없다. 특히 묵향 다크레이데 편에서는 타이탄이라는 마법로봇에 탑승하여 싸우게 되는데 묵향은 거의 최강고수 이기 때문에 대적할 사람이 없다. 뛰어난 검술실력을 지닌 묵향의 먼치킨 웹툰을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현재는 마법계 레이더가 인정받고 무투계는 찬밥 취급 받는 레이더 세계에서 D급 무투계 레이더로 변변치 않은 수익을 벌고 살아가는 주인공이 어느날 던전에서 세상에 둘도 없는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얻게 된다.
경매에 팔아서 큰 돈을 벌려고 했지만 던전에서 죽기직전에 주인공은 아이템을 바로 착용해 버리게 된다. 그리고 아이템의 능력인 대상의 스킬분석 및 스킬복사를 사용하여 적을 무찌르게 되고, 그 뒤에 갑자기 원하는 시간대로 회귀 하게 된다.
그렇게 중학교 3학년으로 다시 돌아온 주인공은 지난날 자신이 무투계에 지원한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이번에는 마법계를 지원한다.
끝이아닌 시작
한 세계의 왕이 었던 주인공이 어느날 잠에서 깨어나 보니 갓난아기로 환생해 있었다.
도대체 어떻게 죽었는지 모르지만 어쨌든 환생했으니 이 세계에 적응하기 시작한다.
주인공은 엉금엉금 네발로 기어다닐 수 있을 때 부터, 조금씩 이 세계의 역사나 마법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한다. 그렇게 그는 세살이 되던 해에 마나코어를 생성할 수 있게 되면서 그의 마법실력은 빠르게 늘어간다. 주인공이 아주 아기때부터 레벨업 하면서 성장해 나간다. 진짜 아기 때부터..